본문 바로가기

증권사 리포트

폰드그룹 내수에서 해외로

반응형

폰드그룹 내수에서 해외로

매일매일 증권사에서 업데이트 되는 리포트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슈퍼드라이

▲△

폰드그룹

폰드그룹은 코웰패션의 패션 사업부가 인적 분할되어 2022년 2월에 코스닥에 상장된 회사입니다. 해외 브랜드 라이센스를 확보하고, 기획, 디자인, 생산, 제조를 통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반기 실적 개선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슈퍼드라이

슈퍼드라이는 2023년 3월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IP를 인수한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미국과 유럽에서 7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지만, 아시아 지역에서는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은 상태입니다. 이에 국내 및 아시아 시장에 맞춰 기획, 디자인, 생산을 계획하고 있으며, 국내의 오프라인 매장 외에도 아시아 10개국 47개 홀세일 매장을 통해 2024 F/W 시즌 제품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슈퍼드라이를 통해 해외 진출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입니다.

 

스파이더 (SPYDER)

스파이더는 국내에서 스파이더의 판권을 보유한 브랜드유니버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였습니다. 현재 국내에서 100개 이상의 매장에서 연간 7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올해에는 국내 프로야구 팀 한화 이글스와의 유니폼 스폰서 계약도 체결하였습니다. 또한 자회사로 편입할 계획이며, 매출 성장을 기반으로 슈퍼드라이와 함께 해외 진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채널 비중 공격적인 브랜드 확대

▲△

온라인 채널 비중 공격적인 브랜드 확대 전략 브랜드유니버스는 공격적인 브랜드 확대 전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슈퍼드라이, 헬베스코 외에도 오프라인 매장 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에스까다, 세르주블랑코 등 총 11개의 브랜드를 론칭할 계획입니다. 이는 창사 이래 가장 많은 브랜드 론칭입니다. 또한 이커머스 채널 비중을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이로 인해 이익률 개선도 기대됩니다.

 

매일매일 증권사에서 업데이트 되는 리포트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 해당자료는 단순 참고자료이며, 투자에 대한 책임은 각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