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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T모티브(064960) 결국, HEV/ICE 모로가도 통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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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T모티브(064960) 결국, HEV/ICE 모로가도 통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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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Q24 매출 2,291억(YoY -20%, 이하 YoY), OP 220억(-18%), OPM 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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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분기 24년의 매출은 2,291억원으로 전년 대비 20% 감소했습니다. 영업이익은 220억원으로 전년 대비 18% 감소하였으며, 영업이익률은 9.6%를 기록했습니다. 1분기 24년의 영업이익은 컨센서스(257억원) 및 당사 추정(243억원)에 비해 각각 -14% 및 -9% 하회했습니다. 이는 '23년 11월 GM Bolt EV 단산으로 DU 납품이 중단되고, HMG향 EV모터(시동/구동) 판매 부진의 영향으로 인한 것입니다. 그러나 환율의 우호적인 영향으로 수익성은 9%대로 유지되었습니다.

2024년 매출은 1.0조원으로 전년 대비 12% 감소할 것으로 전망되며, 2025년에는 1.1조원으로 6%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분기 24년의 볼트 EV 단산으로 인해 약 -1,400억원의 매출 하락이 불가피합니다. 반면, HEV 시동모터는 2024년 수요가 호조로 약 +400억원의 매출 효과가 예상됩니다. 매출 둔화에도 불구하고, 2024년에는 우호적인 환율의 영향으로 영업이익은 996억원이고 영업이익률은 10%(-0.2%포인트)로 예상됩니다. 2025년에도 HEV의 고성장이 예상되므로, HEV 수혜주로서의 관심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BEV 수요가 개선될 경우, 이로 인해 신규 BEV 플랫폼 구동모터의 수주 기대감이 지속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에 따라, 2024년 연말로 가며 시장의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56,000원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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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주가 5.6만원은 2024년 EPS 5,578원에 Target PER를 적용한 것입니다. 이때, '15~'19년 실적 둔화 사이클 당시의 밸류에이션을 고려하여 -10% 할인된 가격입니다. 2024년에는 GM 볼트향 DU(Drive Unit) 매출의 감소와 HMG 파생 EV의 부진으로 인해 외형이 축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EV 수요의 둔화로 인해 HMG EV 플랫폼 구동모터의 수주 기대감도 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악재가 2024년에 반영된 이후, 2025년에는 HEV 물량의 수혜가 완전히 반영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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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자료는 단순 참고자료이며, 투자에 대한 책임은 각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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